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초등 1학년 둘째가 해리포터의 열렬한 팬이에요 ㅎㅎㅎ 그래서 마법 지팡이도 있고, 망토도 있고, 그리핀도르 목도리도 떠줬는데요. 이번 생일 선물로 스니치를 사줬습니다 ^^

진짜 날아다니지는 않지만 제법 그럴 듯 해요 ㅋㅋㅋ 날개를 계속 펼치고 있는 모습이지만 어쩐지 손에 잡으니 진짜 퀴디치를 하는 느낌도 나네요~

...해서 스니치가 온 저녁, 온 방안을 기어다니며 날아다니며 스니치를 잡아봅니다! ㅋㅋㅋ 나름 기다란 막대기 하나를 하늘을 나는 빗자루, 파이어볼트라고 하고 잡고서는 열심히 방바닥에서 스니치를 잡기 위해 열중하고 있습니다아~~

포즈는 이미 해리포터에요! ㅋㅋㅋㅋ 당장 퀴디치 경기에 나가도 손색이 없을 표정이었답니다 ㅋㅋㅋ 문득 어차피 진짜(?) 해리 포터 영화를 찍을 때에도 정말 하늘을 날아다니는 건 아니고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거라는 이야기를 해주다가.. 저희도 한 번 하늘을 날아보기로 했어요!

짜잔~~ 진짜 하늘을 나는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스니치를 잡으러 가는 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잠옷을 입고 하늘을 날아 스니치를 잡으러 가는 중입니다아~~

드디어 잡았습니다! 스니치를 잡아서 경기에서 이겼습니다~~~ ㅋㅋㅋㅋ 표정이 하도 실감나서 이것도 환호하는 군중을 배경으로 만들어줬어요

어... 퀴디치 경기장에서 환호하는 군중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구하지 못해 그냥 야구 경기장 사진을 썼더니.. 야구장에 느닷없이 잠옷을 입고 뒹구는 것처럼 보이네요? ㅋㅋㅋㅋ

찍는 김에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와도 한 장 찰칵~ ㅋㅋㅋ 어쩐지 저 위치에 들어가니까 저 아이들과 굉장히 친해보이지 않나요? 넷이서 절친각! ㅋㅋㅋ

 

합성사진 만드는 건 이 어플을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안드로이드 어플인데 아이폰에도 비슷한 어플 있을 것 같아요~ 배경사진 하나 멋진 것 넣고, add photo를 이용해서 아이 사진을 추가한 다음, cut 기능에서 magic 기능을 이용해 아이 사진의 배경을 지우고 배경 사진과 합쳤어요! 생각보다 쉬워서 재미난 합성사진 만들어보기 놀이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오늘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요기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