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아이들과 어딘가 놀러가면 좋겠지만 날씨가 좋지 않거나 미세먼지 때문에 나갈 수 없을 때, 혹은 갈만한 곳이 없어서 집에 있어야 할 때 가지고 놀기 좋은 방탈출 게임 책 소개해봅니다~ 은근히 재밌어요 ㅋㅋㅋ

 

<시간여행 미션탈출>

서점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집어왔는데요. 보물찾기 놀이 좋아한다면 이 방탈출 게임도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나레이션 및 게임 진행하는 법 설명하는 책 한권과 놀이에 필요한 게임 카드가 들어있어요 ^^

시간 여행을 하면서 각 미션을 해결하면 다음 시대로 넘어가게 되는 게임인데요. 기본적으로 게임 카드를 숨겨두고, 그걸 찾으면서 여러 미션을 해결하는 게임이에요~ 별다른 준비 없이 카드만 숨기고 나레이션 읽어주면 되니까 간편하게 방탈출 게임을 해볼 수 있어요 ^^

아이들에게 잠깐 다른 곳에 있다 오라고 하고는 카드를 여기 저기 숨겨둬요. 그러면 둘이 신나서 카드를 찾아옵니다. 카드만 찾으면 되는 게 아니고 그걸 이용해서 미션을 해결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둘이 의논하면서 문제를 해결해야 해요. 사이좋게 둘이 미션 해결을 위해 협력하는 모습, 보기 좋지요? ㅎㅎ

이렇게 보물상자를 열어야 하는 미션도 있는데요. 재미를 위해 진짜 자물쇠를 이용해 문제를 풀어야만 열 수 있도록 했어요 ㅎㅎ 사실 그냥 번호를 말하도록 해서 진행해도 되니 자물쇠는 필수품은 아닙니다~

퍼즐 맞추기도 중간에 나와요! 저걸 맞추고 또 힌트를 듣고 추리를 해야만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열쇠를 얻고 다음 시대로 이동하기 위해 둘이 꼭 끌어안은 모습이에요~ 시간여행을 위해 타임머신을 타야 하니 둘이 꼭 붙어야 한다고 해서 이런 거죠! 사실 이 게임은 그냥도 재미 있지만 두 아이들이 협력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그러면서 같이 노는 게 재미 있어서 함께 즐거운 경험을 쌓는 용도로도 좋아요~

시간이 길어져서 잠시 잠옷으로 갈아입은 후 다음 미션을 했어요 ㅎㅎ 찾은 카드를 합체시켜야 하는 상황이라 둘이 하나씩 카드를 가지고 합체 시도하는 중입니다~ 그러면 굉장한 효과음과 함께 엄마 진행자가 합체 완료된 카드로 교체해줍니다! 은근히 신나요! 간단히 하려면 짧게도 끝낼 수 있지만 숨기는 난이도를 높이면 더 오래 놀 수도 있어요. 친구들이 놀러왔을 때 다함께 하는 놀이로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비슷한 다른 방탈출 게임 책들>

 

 

 

 

왕가의 계곡에서 탈출

늑대인간 마을에서 탈출

쌍둥이 섬에서 탈출

 

이렇게 다른 게임책도 있어서 더 사서 해보려구요~ 아이들이 다음 게임도 완전 기대하는 중입니다! ㅎㅎ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오늘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요기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