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교보에서 또 이벤트 소식이 있어요~ 아마도 이번 한글날을 전후해서 아이들과 해볼만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 같아요. 야외에서 돌아다니며 어플을 이용해 추리로 미션을 해결하는 게임입니다! 이번 미션도 재밌을 것 같아요!

 

<교보 이벤트, 역사 속에 사라질 훈민정음을 구하라!>

http://www.kyobobook.co.kr/prom/2019/general/190920_bmceo_info.jsp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인터넷으로 참여신청 하신 다음 광화문 교보문고 매장에 있는 행사 부스에서 관련 자료 받으시면 된다고 해요^^

지금은 인터넷으로 일단 신청하는 기간이고 광화문 행사 부스에서 관련 자료 받는 건 28일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글날에 해봐도 좋겠고, 꼭 그 날이 아니어도 아이들과 한글에 대해 이야기 해보며 즐겁게 나들이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어, 이런 공짜 사은품 사랑합니다! ㅋㅋㅋㅋ 게임도 공짜로 받고~ 사은품도 받으면 더 좋죠! ㅎㅎㅎ

아이들과 함께 신청하는 학부모 신청도 있지만 그냥 게임을 즐겨보고 싶다면 일반인 참여 신청 해보셔도 된대요. 재밌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먼저 훈민정음과 관련된 이야기를 보고 게임에 참여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야외 활동이니 날씨 좋을 때 한 시간 정도 돌아다니며 게임 해봐도 재밌겠네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오늘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요기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