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짠! 오늘도 아이들 공부가 아닌 옆길로 새보겠습니다~ 요즘 쓰는 팩트가 가장자리만 남았어요;; 이거 계륵이죠. 버리긴 아깝고 쓰자니 감질나고 ㅠㅠ 근데 이거 어딘가에서 재활용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저도 해보기로 했어요! 아자! 아자!

남은 걸 재활용하면 환경에도 좋고~ 돈도 굳고~ 일석이조 같아요 ㅎㅎ 준비물은 가장자리만 남아 애매한 팩트 여러 개, 스킨(이 없어서 미스트로 대체했어요;), 이쑤시개 혹은 막대기(가 없어서 볼펜으로 대체했어요;)

저 가장자리만 남은 팩트를 억지로 억지로 파내서 쓰다보면 성격 버릴 것 같아요ㅠㅠ 그렇다고 버리기는 아깝고 해서 저렇게 가장자리만 남은 팩트가 제법 여러 개 모였네요;; 이제 얘네들을 모아서 하나로 합체시켜 줍시다! 하하하! ....과연 제가 할 수 있을까요? ^^;;

우선 가장자리를 볼펜으로 박박 다 긁어낸 다음 케이스를 깨끗하게 닦아 주었어요~ 이제 여기에다가 남은 것들 다 긁어 모아서 새것처럼 만들어 볼거에요~

남은 팩트 가장자리 모조리 긁어 모은 다음 볼펜으로 가루로 만들어주었어요! 다른 곳에서 보니 체로 곱게 걸러주면 좋다고 하는데.. 몰라요~ 일단 그냥 볼펜으로 마구 눌러서 가루로 만들었어요 ㅋㅋ 여기에 스킨으로 반죽을 하시던데 그냥 안쓰는 미스트도 되지 않을까 싶어서 미스트를 섞어서 반죽을 만들었어요~ 그렇게 반죽을 한다음 아까 닦아 놓은 케이스에 예쁘게 담아줍니다~~

예쁘...게.... 이게 최선입니다... orz 제 손재주로는 이보다 더 예쁘게 담을 수 없었어요 ㅠㅠ 그..그치만 어쨌든 남은 조각들 모아서 하나로 만들었다는 게 중요하지 않겠습니까아!!! ...ㅠㅠ

이렇게 만든 다음 잘 말리면 새 것...같지는 않지만(;) 어쨌든 하나로 모인 팩트를 쓸 수 있게 되는 거죠! 돈 굳었습니다아아~~~ ...음... 일단 말려볼게요. 될 것 같아 보이기는 하는데.. 되겠...죠? ^^; 에이구.. 역시나 가까스로 주부1단ㅜㅜ 꿀팁같지 않은 오늘의 나름대로 꿀팁이었습니다 ㅠㅠ 팩트 잘 완성되길 빌어주세요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