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요새 저희 아이가 빠져있는게 있어요! 바로 아재 개그! 은근히 이거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학년들용 수수께끼 책도 사주고, 우리끼리 만들어보기도 했는데요. 썰렁 썰렁한 아재 개그 한 번 풀어보실래요? ㅋ

 

<아재개그>

 

# 북극곰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 이름은?

 

알래스카

 

# 노루들이 다니는 길의 이름은?

 

노르웨이

 

# 세상에서 가장 큰 아가씨의 이름은?

 

태평양

 

# 인천 앞바다의 반대는?

 

인천 엄마다

 

# 아몬드가 죽으면?

 

다이아몬드

 

#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중학교는?

 

로딩중

 

# 소가 죽으면?

 

다이소

 

# 자가용의 반대는?

 

커용

 

# 쇼핑 중독에 걸린 동물은?

 

사자

 

ㅋ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많아요! 사실 인터넷에 치면 아재 개그 많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아이들이 마침 이런 아재 개그에 빠져있다면 이런 책을 이용해 책에 대한 호감도를 팍팍 올려주셔도 좋지요!

이런데 나오는 수수께끼 문제 중 은근히 아재개그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일상 단어들을 이용해 아재 개그 문제 만들어내기 놀이도 좋구요! 혹시나 또 아시는 아재 개그 있으시면 덧글로 알려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신선한 아재 개그 발굴할 수 있다면 아이가 넘넘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ㅋ

 

<끝말잇기>

끝말잇기는 다들 잘 하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이것도 은근히 어휘력 늘리기 좋은 놀이 같아요! 그치만 아무래도 아이들은 이기는 걸 좋아하니 끝말잇기 놀이 끝판왕 단어 같은 걸 좀 알려주면 열광합니다! ㅋㅋㅋ

 

끝말 잇기의 끝판왕 단어

기쁨

프리즘

칼슘, 나트륨 (그밖의 원자나 화합물 이름들;)

초콜렛

그릇

부엌

새벽녁

 

음.. 일단 저희는 이 정도 생각해봤는데요. 역시나 또 다른 끝판왕 단어나 저 단어에 방어할만한 단어 아시면 덧글로 달아주신다면 대환영입니다~! ㅎㅎㅎ

 

오늘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요기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재밌는 놀이 레시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리 크리스마스~ (캐롤 영어 가사 모음)  (16) 2017.12.23
휴지심 권총 만들기~  (32) 2017.11.19
빼빼로 만들기~  (16) 2017.11.10
롯데 Seoul Sky  (0) 2017.11.06
할로윈 데이~ 페이스 페인팅 했어요!  (18) 2017.10.3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