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집콕으로 어딘가 나가기 힘들어서 여러가지 행사도 온라인으로 많이 이루어지는 것 같아요. 마침 온라인 수학체험전이 있어서 한 번 참가해봤는데 꽤 재밌더라구요! 다음 주 월요일, 9월 21일 9시에도 체험 신청 한번 더 해볼수 있어서 저희는 다음주에도 한번 더 신청해보려고 해요^^


2020 온라인 수학체험전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온라인 수학체험전 들어가실 수 있어요. 체험 프로그램 들어가서 보면 여러 중고등학교 수학 동아리에서 체험 행사를 기획해서 진행하고 있네요!



이렇게 동영상으로 재밌어 보이는 수학 체험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어요. 위쪽 체험 물품 신청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준비물도 집으로 받아볼 수 있는데요. 선착순 한정수량이라 빨리 마감되네요^^; 그치만 혹시 물품 신청 못했더라도 동영상으로 구경하는 것도 재미난 것 같아요~



점점이 수학교실이라고 수학선생님과 함께 해보는 체험도 있는데요. 점점이 누나 완전 재밌어요! 저희 아이들 어릴 때 장난감 소개하는 캐리 언니가 인기 있었는데요. 수학계의 캐리 언니를 만난 기분입니다! ㅋㅋㅋ 아직 동영상 몇개 없던데 앞으로도 쭉~~ 컨텐츠 올려주시면 좋겠어요ㅎㅎ



ㅎㅎ 저희는 펜토쿠랑 매듭이론 신청해서 물품 받았었어요. 준비물 가지고 따라해보면서 동영상 보니 더 재밌는 것 같아요~

 

동영상 설명 보면서 펜토쿠 맞춰보고 있는데요. 동영상에서 알려준 방법 말고 또다른 방법으로도 펜토쿠 만들 수도 있네요. 어른 선생님이 아니라 중학교 언니 오빠들이 설명해주니 더 신기한 것 같아요^^


수학계의 캐리언니! 점점이 누나입니다아~~ ㅋㅋㅋㅋ 동영상이 넘 재밌어서 신나게 수학 체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듭이론에서 배운 예쁜 팔찌에요~ ㅎㅎ 끈에 매듭을 묶어서 팔찌 만드는데 마지막 매듭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게 왔다갔다 하네요. 이거 말고도 2초만에 운동화 끈 묶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재밌었어요~


이렇게 수학체험 해본 후 체험 영상이나 사진을 공유하면 선물도 준대요~ 저희는 여기 이렇게 체험 이야기 올리면서 응모해보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당첨되면 정말 좋겠습니다아~ ㅋㅋ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