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4월은  과학의 달이라서 이런 저런 과학행사가 많네요! 마침 사이언스올에서 하는 다양한 활동에 대한 내용을 뉴스레터로 받았는데요. 이 중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료들 모아서 소개해봅니다^^

 

 <사이언스올 - 2021 봄날의 과학산책>

 

 어.. 여기도 자료와 행사가 아주 많아요ㅎㅎ 다 하려면 지치니까 적당히 편하게 참여 가능한 시간에 하면서 애들도 좋아하는 것만 추려서 보시면 좋겠습니다^^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 (scienceall.com)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과학의 모든 것, 사이언스올! 과학학습, 과학체험, 과학문화 콘텐츠 제공

www.scienceall.com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오늘 소개하는 온라인 행사와 그밖의 오프라인 행사까지 전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과학도서 서평 쓰기>

 보다보니 과학도서 읽고 서평 쓰는 이벤트도 있어요! 21권을 다 읽어야 하나 하고 자세히 보니 대상도서 21권 중 한권을 읽고 쓰는 거로군요ㅎㅎ

 

 

4월엔 과학도서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scienceall.com)

4월엔 과학도서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과학의 모든 것, 사이언스올! 과학학습, 과학체험, 과학문화 콘텐츠 제공

www.scienceall.com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자세한 내용 보실 수 있습니다~ 아까는 대상도서 21권 목록이 안 나와있었는데 아마 나중에 다시 제대로 안내해 주시겠죠? ^^;

 

 

<주요 프로그램 일정>

 

 워낙 뭐가 많아서 처음에는 어딜 봐야하나 했는데요ㅎㅎ 여기 이렇게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 편하네요^^

 

 

2021 봄날의 과학산책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scienceall.com)

2021 봄날의 과학산책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과학의 모든 것, 사이언스올! 과학학습, 과학체험, 과학문화 콘텐츠 제공

www.scienceall.com

 

 위의 링크 들어가시면 저 일정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뭐있나 보다가 발견했는데 이것도 대박이네요! 신기하고 호기심 유발하는 과학 동영상이 잔뜩 있어요!

 

과학융합콘텐츠 대전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scienceall.com)

과학융합콘텐츠 대전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과학의 모든 것, 사이언스올! 과학학습, 과학체험, 과학문화 콘텐츠 제공

www.scienceall.com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네 발 달린 고래 조상님을 만나실 수 있겠습니다ㅎㅎ 그밖에도 재미난 동영상이 많네요~

 

 

 

 

 

 

 

 

돌아온 호기심 천국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scienceall.com)

돌아온 호기심 천국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과학의 모든 것, 사이언스올! 과학학습, 과학체험, 과학문화 콘텐츠 제공

www.scienceall.com

 

 호기심 천국도 있대요!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관련 내용 보실 수 있어요~

 

 

 

 

아트 퍼포먼스 '페인터즈' 공연 미리보기 - YouTube

 

 이건 온라인 공연이네요! 맨날 과학에 치우친 저희 집 아이들에게 간만에 문화적인 공연도 좀 보여줘야겠어요ㅋㅋㅋ;;;

 

 

 

 

 4월에는 기후변화 백일장도 있어요. 작품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되니 한번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2021년 기후변화 온라인 백일장 개최 안내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2021년 기후변화 온라인 백일장 개최 안내

오늘도 맑음 🌞국립충주기상과학관입니다.​국립충주기상과학관의 온라인 백일장이 시작됐습니다! ​​✔...

blog.naver.com

 
위의 링크 들어가시면 백일장에 대해 자세한 내용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과 자료가 많아서 이번 달은 신나게 과학하는 달이 되겠네요ㅋㅋㅋ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