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어... 낚시질 죄송합니다. 사실 월 2000.....원 벌었어요 ㅋ 저희 아이들 알라디너 TV에서 북튜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알라디너TV 유튜브 채널에 동영상을 올리면 조회수에 따라 매달 예치금이 들어와요. 이걸로 책을 사도 되지만 실제로 통장으로 입금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올 한해 동안 활동하면서 쌓은 예치금이 24,700원이더라구요. 그래서 12달로 나누면 월 2000원 정도 벌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래도 꾸준히 책 소개 영상을 올려서 그런지 알라딘에서 올해의 북튜버 11명 중 한 명으로 뽑아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올해는 구매 금액과 상관 없이 1년 동안 플래티넘 등급이라고 합니다! 

 

 

선물로 무민 다이어리와 스누피 일력을 받았어요~ 넘 귀엽네요 ㅎㅎ 북튜버로 열심히 활동했던 아이들이 의논해서 선물 하나씩 나눠가졌어요. 첫째가 다이어리를 가져가고 둘째가 일력을 가져갔네요 

 

 

올 한 해가 정말 기대된다며 신난 둘째입니다 ㅋㅋㅋ 올해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지는 하루 하루가 되면 좋겠습니다 ^^ 

 

 

지난 번에 올해의 책 뽑는 이벤트에도 응모했다고 글 올렸었는데요. 그것도 2등에 당첨이 됐어요~ 적립금을 5만원이나 받아서 더 기뻤습니다 ㅋㅋㅋ 

 

맛있는 공부 레시피 :: 2021 올해의 책을 뽑아봤어요~ (Feat. 알라디너TV) (tistory.com)

 

2021 올해의 책을 뽑아봤어요~ (Feat. 알라디너TV)

올해 읽었던 책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책을 아이들과 함께 뽑아봤어요~ 알라딘 서점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알라디너TV에 가끔씩 책 소개하는 동영상 올리고 있는데요. 올해도 알라디너TV

yummystudy.tistory.com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저희 아이들이 올해의 책 소개했던 내용 보실 수 있어요. 지난 1년 동안 알라디너TV에서 북튜버로 여러 종류의 책들 소개했었는데요. 처음에는 그저 재미로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알찬 활동이었어요. 책을 소개하기 위해서는 책 내용도 파악해야 하고, 자신의 언어로 책 내용을 재구성해서 설명해야 해요. 또 여기는 독후감을 올리는 곳이 아니라 책이 읽고 싶어지도록 소개하는 곳이니 너무 많은 내용을 다 말하지 않으면서 이 책이 왜 재미 있었는지를 알려야 하죠. 이거 생각보다 까다로운 작업이더라구요? 아이들이 고민하며 내용을 다듬고, 찍고, 편집하면서 책에 대해서도 더 많이 고민하게 되고, 자신의 의견을 또렷하게 표현하는 연습도 되었어요. 꽤나 좋은 독서 관련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할 예정이에요 ^^ 

 

알라딘 : 알라디너TV 신청 (aladin.co.kr)

 

알라디너TV 신청

 

www.aladin.co.kr

 

혹시 알라디너TV에 동영상을 올리고 싶으시다면 위의 링크로 들어가서 해보셔도 좋겠습니다 ^^ 

 

저희는 1년 내내 열심히 활동해서 모은 예치금은 24,700원인데 올해의 책 영상 한 방으로 5만원을 받게 됐어요 ㅋㅋㅋ 아이들과 이 돈은 어떻게 할까 의논하다가 기부를 하기로 했습니다 ^^ 건강이 참으로 감사한 일이란 걸 알게 된 일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아픈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에 기부하기로 했어요. 

 

 

서울대병원 홈페이지에서 약정서를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한 다음, 메일로 보내고 계좌이체를 하면 되는데요. 약정서에 이 기부금을 어디에 사용하고 싶은지 표시하는 칸이 있어요. 여기에 저희는 18세 미만 아이들의 치료비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적었어요. 아이들이 좋은 마음으로 상금 5만원을 모두 내고 싶다고 해서, 저와 남편도 상의해서 아이들이 내려고 했던 금액과 같은 5만원을 함께 보태서 10만원을 보냈습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이렇게 보낸 금액이 모이면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도움이 될 거라 믿어요 ^^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 :: 후원 방법 안내 (tistory.com)

 

후원 방법 안내

□ 후원 절차   □ 납입 방법   - 정기 기부 : CMS 자동이체     매달 일정액 정기후원으로 후원회에서 금융결제원을 통해 출금 신청 - 일시 기부 : 무통장입금    은행, ATM, 인터넷 뱅킹을 통해

isupport.tistory.com

 

저희처럼 아픈 아이들을 돕고 싶으시다면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후원 방법에 대해 자세히 보실 수 있겠습니다~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 : 네이버 블로그

어린이병원 환자들의 생명을 지키고 건강을 회복시키며 보다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 공식블로그입니다.

blog.naver.com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후원회 블로그도 있어요. 여기 들어가시면 후원금으로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었는지에 대한 내용도 몇 가지 나오네요. 비록 코로나로 직접 가볼 수는 없지만 마음이라도 이렇게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