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지난번에는 아이들 독서교육 하면서 글밥 많은 책으로 넘어갈때 보면 좋은 책들 소개했었는데요. 이렇게 글밥 많은 책으로 넘어가면서 책 내용을 바탕으로 한 영화를 함께 보면 흥미유발에도 좋고 좀더 편하게 책을 접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동안 아이들과 본 영화 중 책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들 소개해볼게요~

말이 필요없는 로알드 달의 찰리와 초콜릿 공장입니다~ ㅎㅎ 이건 그냥 재밌죠! 무조건 재밌습니다ㅎㅎ 믿고 보는 로알드 달 시리즈에요~

책도 영어책과 한글책이 다 있어서 활용하기 좋아요. 글밥 늘리는게 주목적이라면 영화와 함께 보면 좋구요. 영어책과 한글책의 균형이 안 맞아서 영어책, 혹은 한글책만 본다면 이렇게 재밌는 책으로 잘 안보던 영어책 혹은 한글책으로 넘어가게 해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영어책이나 한글책 한가지만 보는 경우 책에 대한 흥미는 있는데 지금 잘 보는 책이 영어책이라면 영어책은 재미난 책을 편하게 읽을수 있는 독서력이 되는데 한글책은 그렇지 못해서 그럴 수 있거든요. 그러니 재미는 있으면서 대충 내용은 알고 있는 상태로 한글책을 읽도록 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보다보면 한글책 독서력도 높아져서 나중에는 한글책도 즐겁게 읽을 수 있을거에요^^

마틸다 역시 말이 필요없는 로알드 달의 명작이죠! 이것도 그냥 무조건 재밌습니다!ㅎㅎㅎ

역시 한글책과 영어책이 있어서 활용하기 좋아요~ 재밌게 글밥 늘리기, 영어책과 한글책 균형 맞추기 중 원하시는 방향대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Holes도 명작이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책 중 하나에요! 아이들을 위한 책이지만 어른들에게도 충분히 재미도 있고 매우 강렬한 메세지를 전해줍니다! 영화도 재밌어요~

이것도 한글책과 영어책이 함께 있어서 좋아요. 한글 제목 구덩이 좀 웃기지 않나요?ㅋㅋㅋ 번역본은 알고 있던 단어나 이름이 번역과정에서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 걸 보고 웃긴 것도 한몫 해요ㅋㅋㅋ 강추합니다~

해리포터 역시 빠질수 없죠! 이건 봐도 봐도 재밌습니다! 역시 설명이 필요없는 명작! 재미도 있지만 그 안의 주제도 매우 깊이 있는 내용을 다루고 있어요. 강추합니다!

역시 한글책과 영어책이 함께 있어서 좋아요ㅎㅎ 제가 해리포터 팬이어서 십년도 더 된 책이 있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그 책을 물려서 보고 있네요^^

그밖에도 샬롯의 거미줄도 영화, 한글책, 영어책이 다 있어서 보여주기 좋아요~ 이제 그냥 저희 아이들 보여준 것 중 재밌었던 것 올려볼게요~

마션도 정말 재밌고 한글책, 영어책 다 있지만 일단 아이들과는 영화만 함께 봤어요. 초반에 주인공이 다쳐서 스스로 치료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부분은 좀 끔찍하니 음소거하고 부모님만 화면보면서 대충 상황 설명해주시면서 지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 나머지 부분은 괜찮았습니다^^

이것도 완전 재밌어요! 다만 좀 설명이 필요해서 아이들이 궁금해하는 부분 알려주면서 봐야했어요. 중후반부 나쁜 박사가 주인공 공격하는 부분과 나쁜 박사가 도킹 시도하다 터지는 부분은 마찬가지로 보여주지 않고 제가 설명해주면서 넘어갔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괜찮았어요^^

베스트탐정단! 이건 그냥 재밌습니다!ㅋㅋㅋ 시즌3 빨리 나오면 좋겠어요!

프린스는 교환학생! 이것도 대박입니다~ 중독성 있어서 자꾸 보게 되는데 어서 다음 시즌 나오면 좋겠어요!

어.. 아이들용 막장드라마입니다!ㅋㅋㅋ 이것도 대박이었는데 중간중간 키스신이 4-5번 정도? 있었어요. 한화 끝날때마다 낚시질이 심해서 다음화를 자꾸 클릭하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즐겁게 봤던 영화랑 책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 올려봤는데요.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오늘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요기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