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매달 예쁜 정약용 굿즈 신청해서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달 굿즈는 수첩이네요^^ 초록색 마우스 패드도 왔는데 저희는 수첩이 넘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예쁜 굿즈들과 함께 정약용 문화제와 명사 특강 등 여러 가지 유용한 자료들이 함께 왔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역시 수첩입니다! 디자인 깔끔하지요? 

 

 

그치만 제일 예쁜 부분은 여기에요! 자석 붙는 클립? 이 부분이 정말 깔끔하고 예뻐요! 진짜 디테일이 살아있는 정약용 굿즈! 깨알 같이 보이는 jyy festival 넘 귀여워요 ㅋㅋㅋ JYP 말고 JYY! ㅋㅋㅋㅋ 

 

 

안 쪽에는 이렇게 포스트잇과 인덱스, 볼펜이 같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할 것 같아요~

 

 

속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이들은 둘인데 굿즈는 하나여서 둘이 쑥덕 쑥덕 의논하더니 이번 굿즈는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둘째가 가지기로 했습니다 ㅎㅎ 대신 다음 굿즈는 받게 되면 첫째가 가진다고 찜했어요 ㅋ

 

2022 월간 정약용 8월 구독자 모집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2022 월간 정약용 8월 구독자 모집

2022년 제36회 정약용문화제는 자찬묘지명과 흠흠신서 저술 200주년 기념으로 9월 23일~24일 개최됩니다. ...

blog.naver.com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8월 굿즈 신청하실 수 있어요~ 디테일이 살아있는 예쁜 정약용 굿즈 신청하세요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