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저희 아이들과 하는 여러 가지 공부를 재미나게 하는 활동들을 여기 블로그에 소개하고 있는데요. 저희 관심사가 주로 과학 분야여서 과학 쪽에 치우친 자료를 많이 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 그래도 다른 종류 책도 읽고 여러 가지 사회 이슈에 대해 이야기 해보기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어린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분야를 경험하도록 해주면 보다 폭넓은 시선을 가질 수 있을테니까요. 그런데 마침 사회 분야 쪽으로 현재 이슈가 되는 문제들에 대해 아이들 눈높이에서 다양하게 알려주는 블로그를 발견했어요. "사다리연구회"라고 여러 분들이 모여서 정기적으로 글을 올려주시더라구요. 너무 길지 않게 간단하고 보기 쉽게 사회적 이슈를 올려주셔서 보기 괜찮았는데요. 마침 도서 증정 이벤트를 하신다길래 소개도 할겸, 겸사겸사 이벤트 응모로 책도 신청해볼 겸(ㅋㅋㅋ) 오늘은 흑심에 가득찬 소개글 올려봅니다~ ^^

 

 

"사다리연구회" 글을 보다 보면 사회적 이슈에 대해 좀더 깊이 있는 시각을 가질 수 있게될 것 같아서 책으로 된 길 그림을 골라봤어요. 어쩐지 딱 맞는 그림 같지 않나요? ㅎㅎ 그림은 unsplash에서 퍼왔습니다 ^^ 흠흠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볼게요~

 

시리즈 상세보기 (naver.com)

 

1일1담 사다리연구회 : 네이버 포스트

안녕로빈님의 시리즈

m.post.naver.com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사다리연구회 글목록 보실 수 있어요. 이번 이벤트가 네이버 포스트 어플을 받은 다음 사다리연구회를 팔로우 하는 거여서 주로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어플 설치해서 보시면 더 편할 것 같습니다 ^^

 

 

최신 글 목록 가져왔어요. 그때 그때 흥미로운 이슈들에 대해 아이들과 볼만한 글을 올려주시니 한번씩 보기 괜찮은 것 같아요. 어린이 신문도 보고 있는데 신문에 나온 내용과 여기 내용을 살펴보면서 서로 어떤 관점에서 하나의 사건을 보는지에 대해 살펴보는 것도 재밌는 것 같아요. 

 

[도서 증정 이벤트] 사다리연구회 활동을 알려 주세요. : 네이버 포스트 (naver.com)

 

[도서 증정 이벤트] 사다리연구회 활동을 알려 주세요.

[BY 안녕로빈] 안녕하세요. 저희 <사다리연구회>의 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의 기를 ...

m.post.naver.com

 

그리고 SNS에서 이번 이벤트를 홍보하면 추첨해서 책도 주신다고 합니다! ㅎㅎㅎ 사회 분야쪽 박물관 시리즈네요. 지도 박물관, 신문방송 박물관, 경제박물관 중 한 권을 주신다고 하는데 관심 있으시면 위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SNS에 올리고 신청해보세요~ 사실 이벤트가 아니었어도 꽤 괜찮은 사이트여서 언제 한 번 소개하려고 했는데 이번에 겸사 겸사 이벤트도 신청하게 되었네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