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이제 드디어 봄이 온 것 같아요~ 아직 약간 쌀쌀하기도 하지만 마음은 설레는 봄이 왔네요 ^^ 그래서 우리 펄 햄스터 코델리아도 집 갈아주면서 봄처녀로 변신을 시켜주기로 했어요 ㅎㅎ 예쁜 꽃 화환을 씌워주면 하얀 코델리아 너무 예쁠 것 같지 않나요? ^^

그래서 집에 있는 작은 꽃이 붙은 철사로 화환을 조그맣게 만들었어요~

코델리아가 밥 먹는 틈을 타서..

살짝 머리에 화환을 얹어봅니다~

음.. 뭐가 머리에 올라간 건 알까요 모를까요? ^^;

신경쓰지 않고 먹느라 그냥 떨어지는 화환;;;;

여러 번 시도해서 드디어 그럭 저럭 화환을 썼어요~ 봄처녀 코델리아입니다~

어때요? 이 쪽도 괜찮나요? ㅎㅎ

그거 뭐야? 나 좀 줘 봐~

별로 먹느라 정신 없는 것 같아서 화환 사진 조금 찍고 치우려고 했더니 그제야 코델리아가 자기 머리 위의 화환을 발견했어요 ㅋㅋㅋ 그게 뭐냐며 자기 좀 달라고 화환을 꼬옥~ 잡네요? 오오~ 우리 봄처녀 코델리아가 직접 화환을 쓰려는 걸까요?

이거 맛난 거야?

...그럴리가요;; 우리 코델리아는 신기한 건 뭐든지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지요;;; 건강에 안 좋을까봐 잽싸게 뺏었더니 아쉬워했답니다. 아하하 ^^; 아무튼 봄이 왔네요~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오늘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요기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