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ㅎㅎ 햄스터 코델리아에게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줬어요~ 사실 진짜로 코델리아 집에다가 트리를 만들어 준 건 아니구요 ㅋ 예쁜 요정의 집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길래 한쪽 벽에다 꾸며놓고 코델리아에게 구경 시켜줬어요 ^^

아기자기 예쁜 문과 트리 장식인데요. 사이즈가 딱 코델리아용 같아서 사왔어요 ㅎ 밥그릇에 예쁘게 작은 숟가락을 놓고 있는 저 손은 저희 첫째입니다 ^^

짠~ 코델리아를 위한 크리스마스 장식 완성이에요! ㅎㅎㅎ

핸들링 하러 나왔을 때 잠시 밥그릇과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 꾸며놓은 곳으로 데리고 갔어요. 정말 사이즈가 딱이죠? ㅋㅋㅋ 하얀 코델리아라서 크리스마스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으..응? 우리 코델리아씨가 호기심이 생겼나봅니다. 저 밥그릇 통을 엄청 좋아해서 웬만하면 안 나오는데 슬그머니 밖으로 나오네요?

헉.. 저게 햄스터 눈에도 뭔가 좋아보였나 봅니다! ㅋㅋㅋㅋ 가서 구경을 해보겠다는 코델리아씨를 첫째 손바닥이 막고 있어요

코델리아: 아, 잠깐만 볼게! 이거 나 준다고 꾸민 거라며!

...그치만 코델리아는 눈으로만 구경하지 않고 분명 이빨로도 구경을 할 것이기 때문에 건강상의 이유로 접근은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포기하고 다시 사랑하는 밥그릇 안으로 쏙 들어갔어요 ㅋ 싼타 모자를 쓴 코델리아입니다~ .....이놈의 손꾸락은 오늘도 배경에 촛점을 맞춰부렀습니다 ㅠㅠ 언제쯤 예쁜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을까요?

ㅎㅎ 사실 싼타 모자는 진짜로 코델리아에게 씌운 건 아니구요. 저렇게 밥 열심히 먹고 있는 코델리아 머리에 살짝 손으로 잡고 얹은 거에요. 코델리아는 손이든 모자든 전~혀 신경 안 쓰고 맛난 사료 골라서 편식 중이십니다;;; 이 녀석... 사료가 골고루 이것 저것 다 섞여있는데요. 처음 주면 손으로 바바박 파면서 맛난 것만 골라먹고 있어요 ^^;

코델리아: 아, 잠깐 비켜봐. 여기야 여기. 여기서 맛있는 냄새가 나!

이렇게 잠깐 핸들링 하면서 코델리아에게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시켜 주고... 예쁜 요정의 집 꾸미기 세트는 첫째의 수중으로 넘어갔습니다! ㅋㅋㅋㅋ 어쩐지 코델리아는 약간 멀리서 진짜 구경만 한 것 같네요; 아하하 ^^;

 

 

오늘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요기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