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0)
즐거운 영어 레시피 (61)
재밌는 놀이 레시피 (107)
책벌레 독서 레시피 (93)
신나는 수학 레시피 (25)
궁금한 과학 레시피 (126)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시피 (2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94)
섬기는 성품 레시피 (17)
컴퓨터 코딩 레시피 (15)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7)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34)
함께하는 엄마 공부 (38)
보관 (0)
작은 단상 (8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반응형

애들이 집에만 있다 보니 심심해서 그런지 여러 가지 재미난 걸 하고 있어요 ㅎㅎ 그 중 초등학교 2학년 둘째가 새롭게 시작한 고민상담회 회사를 홍보합니다~ 고민이 있으신가요?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고민상담회 사장님께 물어보세요~ 무료입니다 ㅎㅎㅎ

 

<고민상담회! 지금 바로 상담하세요~>

어.. 저 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없는 번호입니다아~ ㅋㅋㅋ 대신 이 글의 덧글로 고민 상담 달아주시면 제가 사장님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이런 답변을 얻으실 수 있어요~

 

사례1. 누나가 미울 때 (사장님 본인의 고민;)

우리 고민상담회 사장님은 누나랑 투닥거리며 다투고 난 후 끄적 끄적 이걸 쓰다가 고민상담회라는 회사를 차리기로 결심하셨다고 합니다~ ㅎㅎ 저 이상한 다람쥐 이야기는 앞 글자만 세로로 읽으면 사장님의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아무튼 첫번째 고객이 된 제가 "시간이 없어서 고민"이라고 상담을 했어요

 

사례2. 시간이 없어서 고민이에

.... 그러니까 시간이 없다고 고민할 시간에 그냥 할 일을 해버리라는 무시무시한 조언이었습니다;;; 아하하 ^^; 다음 고민은 아빠의 고민이었는데요. 아빠는 둘째 아이가 계속 흥얼흥얼 부르는 노래가 좀 신경이 쓰인다는 고민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랬더니 "OO이는 그냥 하고 싶은 걸 하는 거다. 그러니까 신경쓰지 않으면 된다" 라는 엄청난 해결책이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눈이 초롱초롱한 둘째가 첫째에게 "또 고민 없어?"라고 물어봤는데.. 첫째는 시큰둥 별 고민이 없네요 ㅎㅎㅎ

사실은 그래서.... "또 고민 없어요?"를 무한 반복하는 둘째에게 시달리다 여기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고민이 있으시면 덧글로 달아주세요~ 고민상담회 사장님께서 명쾌하게 해결해주십니다~ 위의 사례를 보시면 견적이 좀 나오지요? ㅋㅋㅋㅋ

 

ps. 아이들 근황

고민상담회도 하고 이것 저것 하다가 급기야 김밥도 말아봤습니다 ㅎㅎ

참치 김밥을 말아보기로 해서 재료를 준비했어요~

김 위에 밥 깔고 깻잎 얹고 그 위에 재료들을 올려줍니다. 그리고 돌돌 말아요~

밥 펼치는 건 좀 어려워서 제가 도와줬어요 ㅎㅎ 그리고 재료는 원하는 비율대로 얹어서 맛나게 말아줍니다~ 다 말고 나서 써는 건 제가 또 도와줬어요 ^^;

ㅎㅎ 모양은 조금 엉성하지만 직접 만든 김밥이라 그런지 정말 맛나게 잘 먹었어요~ 세상에서 제일 맛난 김밥이라고 자찬하네요!

순식간에 다 먹어버리고 하나 남은 김밥입니다~ ㅎㅎ 저 스티커 뒤에 얼굴은 볼이 터질 것만 같아요 ㅋㅋㅋ

 

ps2. 방울토마토 토미 근황

5학년 첫째가 받아온 학습꾸러미에 있던 방울토마토 화분에 토미라는 이름을 붙여서 물을 주고 있었는데요. 걱정했는데 정말 다행히 싹이 예쁘게 올라왔어요! 근데 토미가 여럿이네요? ㅋㅋㅋ 무럭 무럭 자라서 맛난 방울토마토가 열리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

 

 

 

 

오늘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요기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