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28)N
즐거운 영어 레시피 (53)
재밌는 놀이 레시피 (66)N
책벌레 독서 레시피 (42)
신나는 수학 레시피 (17)
궁금한 과학 레시피 (47)
학교가 신난다! 교과연계 레.. (16)
스스로 자기주도 레시피 (39)
섬기는 성품 레시피 (12)N
컴퓨터 코딩 레시피 (9)
우리나라 신화 이야기 (7)
엄마도 한다! 엄마표 중국어 (16)
햄스터 키우기 - 펄 코델리아 (22)
함께하는 엄마 공부 (31)
보관 (0)
작은 단상 (51)

RECENT TRACKBACK

ARCHIVE

LINK



  1. 2018.11.07
    11월 서울 가볼만한 곳 (24)

11월에도 서울시에서 보내주는 문화 달력을 받아봤어요~ 이 중 몇 개는 가보기도 하고 못 가보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어떤 게 있는지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설레기도 하고 즐거워지더라구요 ㅎㅎ 이번 달에는 또 어떤 재미난 일들이 있는지 훑어보면서 즐거운 한 달을 계획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http://sculture.seoul.go.kr/files/2018/09/5bd85b1704d4e1.17257118.pdf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pdf 파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여기에 각종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알찬 프로그램이 총망라되어 있으니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이번 달에도 역시 달력 형식으로 어떤 일들이 있는지 정리되어 있어서 한눈에 보기 편해요 ㅎㅎ 근데 여기 표시된 것 말고도 정말 엄청나게 많은 양의 정보를 pdf 속에 꼭꼭 뭉쳐서 담아놓은 것 같습니다. 뭐 있나 살펴보는데만도 꽤나 시간이 걸릴 만큼 정말 뭐가 많아요 ㅎㅎ

 

이메일로 받아보는 소식지에는 이렇게 공연, 전시, 체험 중 대표적인 것 몇가지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체험 프로그램은 꽤나 재밌어 보이는 게 많은데 지금 보니 지난 주말에 이미 끝난 프로그램도 있어서 아쉽네요 ^^;

위의 링크에 연결되어 있는 pdf 파일 들어가시면 각종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 정보를 모아놓은 부분이 있고, 그 뒤에는 각 지역별로 행사와 프로그램을 정리해놨어요. 그러니 집 근처에서 뭘 하나 찾고 싶으시면 지역별 자료를 훑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마지막으로는 각종 서울시 문화분야 홈페이지 주소를 안내한 자료도 있어서 그것도 소개해봅니다~

 

대박이죠? ㅎㅎㅎ 소개된 활동들 자세히 보고 싶다면 위의 주소로 들어가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링크에 연결된 pdf를 받으시면 저 주소를 바로 클릭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각각 사이트 구경해보시려면 pdf 받아서 보시면 더 편할 듯 합니다 ^^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

 

 

 

오늘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요기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 ^^)

↓↓↓↓

Trackback 0 And Comment 24